대표전화
법승TV의 [경제행정시리즈]
두 번째 주제는 직장 내 괴롭힘!
회사에서 직장 내 괴롭힘 신고가 접수되면
사업주나 인사담당자는 무엇부터 해야 할까요?
동료 직원들 간에 발생하는 일이다 보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난감해하는 사업주 분들이 참 많은데요.
직장 내 괴롭힘의 유형과 판단 기준,
회사가 현명하게 조치하는 방법까지!
법무법인 법승 행정전문변호사가
실제 사례를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담 신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핸드폰, 상담선택, 제목, 내용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연락 및 상담을 위해 활용합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조회수 : 57
법승TV의 [경제행정시리즈]
두 번째 주제는 직장 내 괴롭힘!
회사에서 직장 내 괴롭힘 신고가 접수되면
사업주나 인사담당자는 무엇부터 해야 할까요?
동료 직원들 간에 발생하는 일이다 보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난감해하는 사업주 분들이 참 많은데요.
직장 내 괴롭힘의 유형과 판단 기준,
회사가 현명하게 조치하는 방법까지!
법무법인 법승 행정전문변호사가
실제 사례를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