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전화
광명시청소년재단은 미래를 이끌어갈 건강하고 창의적인 광명 청소년시민을 위해 2018년 출범했다. 급변하는 사회환경과 청소년 문화 및 정책, 교육환경에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대처를 통해 광명 청소년시민이 사회구성원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광명시와 지역사회, 청소년 관련 기관이 함께 노력해 다양한 기회 제공에 힘쓰고 있다.
박세미 변호사는 "광명시는 서울 금천구, 구로구와 인접한 위치에 있는 만큼 청소년 마약 문제가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서울과 마찬가지로 이 문제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며 "형사전문변호사로서 청소년 범죄의 예방책과 관련된 정책 제안과 광명시청소년재단과 연계된 청소년폭력예방전담기구에 법률전문가로서의 심도 있는 조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세미 변호사는 지난해 6월 대한변호사협회에 형사법과 이혼을 전문분야로 등록 완료했으며, 남양주남부경찰서 선도심사위원, 가평군 고문변호사로도 활동 중이다. 그가 소속된 법무법인 법승 경기북부광역센터는 각종 행정소송을 비롯해 성범죄, 경제범죄, 교통범죄 등 형사사건은 물론 이혼, 손해배상 등 민사사건, 의료법 관련 민·형사, 학교폭력 사안 등 폭넓은 분야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법률 조력을 제공 중이다.
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4932952?sid=101